본문 바로가기
New 포켓몬 스냅

뉴 포켓몬 스냅, 일루미나 메가니움을 만나러 갑니다. (플로레오 자연공원 밤, 새로운 에리어 개방하는 방법)

by 0게임메이커0 2021. 5. 5.
반응형

뉴 포켓몬 스냅 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플로레오 자연공원에서 처음으로 포켓몬 관찰을 시작했습니다.

 

이번에는 같은 장소를 밤에도 관찰할 수 있다고 합니다.

 

렌틸맵을 보니

플로레오 자연공원에 대한 설명이 있네요.

 

녹음이 우거진 공원으로, 

자연 속에 사는 포켓몬들을 가까이에서 관찰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공원의 밤 모습은 아직 진행을 하지 않아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선택해서 조사를 시작합니다.

플로레오 자연공원의

밤에는 포켓몬들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처음 시작하자마자 염버니가 반겨주는데요,

 

달릴 때마다 발에서 불꽃이 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염버니가 카메라를 의식하고 웃어주네요!!!

 

이건 무조건 별 3개! 너무 귀엽네요.

캐터피도 나무 위에서 잘 준비를 하나 봅니다.

 

캐터피는 밤에 좀 더 활동적인 것 같습니다.

토대부기들도 잠을 자네요.

 

잘 관찰하면 토대부기가 하품하는 모습도

관찰하실 수 있습니다.

스완나가 빛을 내며

날아가는 모습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정말 신기한 모습이 많네요.

낮에는 자고 있던 부우부가

밤이 되니 일어났네요.

 

눈이 말똥말똥 한 것 같습니다.

꽃밭에는 세꿀버리들이 

날아다니고 있습니다.

 

낮에 있던 큐아링들은 모두 자러 갔는지

보이지 않네요.

 

같은 장소인데 다른 포켓몬들을 관찰할 수 있는게

너무 재미 있는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모험이 완료되었습니다.

이번 관찰을 마치고 나면

경박사가 자연공원 특정 지점에서

일루미나 반응이 나타나는 것 같다고 합니다.

 

다시 한번 조사를 해달라고 하는데요.

경박사의 요청대로

다시 한번 플로레오 자연공원에서

일루미나 스폿으로 조사를 시작합니다.

 

일루미나 스폿에 들어가자 마자

갑자기 주위에 빛이 나기 시작합니다.

그러더니 갑자기

일루미나 메가니움 등장!!!

 

엄청난 크기에 한번 놀라고,

그 아름다움에 한번 더 놀랐습니다.

 

눈이 마주치니 너무 멋있습니다.

이제부터는 메가니움의 포토 타임입니다.

 

메가니움은 여러 가지 모습들을 모여줍니다.

꽃의 향기를 맡기도 하고,

웃기도 하고,

어딘가로 달려가기도 하고,

주위를 둘러보기도 합니다.

 

모든 모습이 다 사진찍을 순간 입니다.

마지막에 뭔가 아쉬운 듯

메가니움이 뒤를 돌아보네요.

 

그러고는 저 멀리 사라져 버립니다.

조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베이스캠프로 돌아옵니다.

이번 조사를 통해

정식으로 대원이 되었습니다.

 

증표로 크루뱃지를 얻었습니다.

이제 플로레오 자연공원의

낮과 밤, 그리고 일루미나 스폿을 마음껏 조사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뉴 포켓몬 스냅에서는

조사 레벨이 높아야

새로운 에리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플로레오 자연공원의 모든 장소에서

조사 레벨이 2가 되어야 다음 에리어로 넘어갑니다.

 

얼른 조사 레벨을 올리고

다음 에리어로 이동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