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포켓몬 스냅

New 포켓몬 스냅, 두루스섬 빛나는 크리스타 플라워 위치 정리 (시린 설원 밤, 일루미나 크리스타 플라워)

by 0게임메이커0 2021. 5. 10.
반응형

New 포켓몬 스냅에서는

'일루미나' 라는 빛나는 현상이 등장 합니다.

 

각 지역에서는

빛나는 크리스타 플라워,

다시 말해서 일루미나 크리스타 플라워의

사진을 찍어야 다음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두루스섬의 

빛나는 크리스타 플라워,

일루미나 크리스타 플라워 위치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두루스섬에서

시린 설원 중 설원(밤) 지역으로 들어갑니다.

눈으로 뒤덮인 산 모습이 나옵니다.

 

밤이라 별도 빛나네요.

지역을 이동하다보면

다꼬리가 뛰어다니는 언덕이 나옵니다.

다꼬리를 따라 언덕 위로 올라가면

바닥 가운데 갈라진 틈이 보입니다.

 

갈라진 틈 아래는 절벽처럼

매우 깊숙합니다.

갈라진 틈 근처에 도착했을 때

스캔을 해 봅니다.

 

그러면 절벽 아래로

조사 가능한 무언가가 검색 됩니다.

검색을 해보면

두루스섬의 크리스타 플라워가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루스섬의 크리스타 플라워는

보라색으로 빛나고 있네요.

 

크리스타 플라워를

재빠르게 찍어 줍니다.

 

네오원이 계속해서 이동하기 때문에

타이밍을 맞춰서 바로 찍어 주어야 합니다.

조사를 마치고 나면

두루스섬의 크리스타 플라워를

도감이 추가 하면 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뉴 포켓몬 스냅, 볼루크섬 빛나는 크리스타 플라워 위치 알려드립니다. (밤의 사막에서 빛나는 크리스타 플라워 촬영, 열사 사막, New 포켓몬 스냅)

 

뉴 포켓몬 스냅, 볼루크섬 빛나는 크리스타 플라워 위치 알려드립니다. (밤의 사막에서 빛나는

뉴 포켓몬 스냅은 야생에 사는 포켓몬들을 조사하고 사진을 찍어 도감을 완성하는 게임입니다. 볼루크섬에서 야간 조사까지 완료했는데도 다음 에리어가 열리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요, 볼루크

gamemaker28.tistory.com

뉴 포켓몬 스냅, 전설의 포켓몬 뮤 만나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New 포켓몬 스냅, 뮤 위치는 어디, 발견 정글)

 

뉴 포켓몬 스냅, 전설의 포켓몬 뮤 만나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New 포켓몬 스냅, 뮤 위치는 어디,

뉴 포켓몬 스냅에서는 스토리 외에도 수많은 전설의 포켓몬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1세대부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전설의 포켓몬 뮤를 만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 보겠

gamemaker2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