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포켓몬 스냅

뉴 포켓몬 스냅, 전설의 포켓몬 뮤 만나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New 포켓몬 스냅, 뮤 위치는 어디, 발견 정글)

by 0게임메이커0 2021. 5. 9.
반응형

뉴 포켓몬 스냅에서는

스토리 외에도 수많은 전설의 포켓몬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1세대부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전설의 포켓몬 뮤를 만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우선 렌틸맵에서 발견 정글로 갑니다.

발견 정글에서 정글(밤)을 선택합니다.

 

참고로 조사 레벨은 2 입니다.

정글에서 조사를 시작하면

아래와 같이 앞에 자마슈가 보이는데요,

 

이때 바로 180도 회전에서 

시선을 뒤로 향합니다.

그러면 바로 뒤에 자마슈 2마리

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노래를 들려줍니다.

참고로 노래는 조이콘 R을 누르시면 됩니다.

노래를 들려주면

자마슈의 색이 빛나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이때 !!!

 

자마슈 뒤에서

보라색 빛이 날아오는데요,

 

바로 입니다 !!!!

 

하지만 이대로는 촬영하실 수가 없습니다.

사진을 찍으려고 해도

'???' 라고만 표시가 됩니다.

지금부터는 말랑사과를 던져서

보라색 빛을 맞혀야 합니다.

 

움직임이 빠르기 때문에

타이밍을 잘 맞춰서 던져 줍니다.

말랑사과를 맞히면 

드디어 뮤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시간이 짧기 때문에

사진을 빠르게 찍어 줍니다.

사진을 찍고 나면

금방 다시 사라지는데요,

 

다시 또 보라색 빛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한번 더 찍으려면

이번에도 사과를 맞혀야 합니다.

조사를 마치고

찍은 사진들을 확인해보니

뮤 별2개짜리가 나왔네요.

 

운좋게도 4000점이 넘었네요!!

New 포켓몬 스냅에서는

숨겨진 전설 혹은 환상의 포켓몬을 찾는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뮤는 생각보다 어렵지 않으니

한번 도전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