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포켓몬 스냅

New 포켓몬 스냅, 렌틸 해저 숨겨진 길 찾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by 0게임메이커0 2021. 5. 17.
반응형

New 포켓몬 스냅에서 렌틸 해저에서 이후에

더이상 새로운 지역이 해방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크리스타 플라워 혹은

고대 유적을 도감에 추가해야 하는데요,

 

이 중에서 고대 유적을 찾기 위해서는

새로운 숨겨진 길을 찾아야만 합니다.

 

이번에는 렌틸 해저의 숨겨진 길에 대해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렌틸 해저의 바닷속으로 가보겠습니다.

렌틸 해저 바닷속에서

시작 지점에서 바로 정면을 보면

블로스터가 보입니다.

 

이 블로스터를 이용해서 새로운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블로스터에 가까이 가면

일루미나 오브를 던져 줍니다.

일루미나 오브를 맞은 후

블로스터는 어디론가 이동하는데요,

 

블로스터를 따라 갑니다.

원래는 바위에 막혀 있던 길인데,

 

일루미나 블로스터가 

바위를 향해 강한 물대포를 쏘아댑니다.

가까이 가보면

블로스터가 바위를 부숴 버려서

길이 생겼습니다.

 

이 안으로 들어갑니다.

새로운 길 마지막 부분에서

고대 유적이 나오며,

 

여기에서 고대 유적의 사진을 찍으면

도감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의외로 렌틸 해저에서 

새로운 지역으로 가지 못하고 

헤매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고대 유적 잘 찾으셔서

스토리 진행 해보시기 바랍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뉴 포켓몬 스냅, 코피아제도 렌틸 해저 빛나는 크리스타 플라워 위치 정리 (일루미나 크리스타 플라워)

 

뉴 포켓몬 스냅, 코피아제도 렌틸 해저 빛나는 크리스타 플라워 위치 정리 (일루미나 크리스타

뉴 포켓몬 스냅에서는 각 지역별로 빛나는 크리스타 플라워를 도감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렌틸 해저에서 빛나는 크리스타 플라워, 일루미나 크리스타 플라워 위치를 정리해 보겠습니

gamemaker28.tistory.com

New 포켓몬 스냅, 두루스섬 빛나는 크리스타 플라워 위치 정리 (시린 설원 밤, 일루미나 크리스타 플라워)

 

New 포켓몬 스냅, 두루스섬 빛나는 크리스타 플라워 위치 정리 (시린 설원 밤, 일루미나 크리스타

New 포켓몬 스냅에서는 '일루미나' 라는 빛나는 현상이 등장 합니다. 각 지역에서는 빛나는 크리스타 플라워, 다시 말해서 일루미나 크리스타 플라워의 사진을 찍어야 다음 지역으로 이동할 수

gamemaker2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