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꾸벅졸음숲에서 전설의 포켓몬을 만나다. (포켓몬 연구소 위치)

by 0게임메이커0 2021. 5. 1.
반응형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입니다.

 

스타팅 포켓몬을 얻은 후

호브의 말대로 포켓몬 도감을 얻기 위해

밖으로 나오면

 

갑자기 호브가 무슨 소리를 들었다며

어디론가 따라 갑니다.

호브를 따라 가보니

집 바로 옆에 있던 숲길에서

소리가 난다고 합니다.

 

원래는 들어가지 말라고 해서

문이 닫혀 있던 곳인데

 

지금은 문이 열려 있네요.

 

호브를 따라 숲 안으로 들어갑니다.

꾸벅졸음숲 입니다.

 

숲 안으로 들어가면 안개가 가득해서

앞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호브는 소리를 따라서

계속 안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우리도 호브를 따라 가야 합니다.

 

길은 단순해서 해메지 않고

갈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 숲 안으로 들어가면

안개가 매우 짙어집니다.

그런데 이야기를 나누는 도중

 

갑자기 처음보는 포켓몬이 등장합니다.

호브도 깜짝 놀라네요.

아직 이름도 나오지 않는

전설의 포켓몬과 갑자기 전투가 시작됩니다.

 

물론 우리는 이 포켓몬이

자시안이라는 걸 알고 있습니다만,

 

이 스토리에서는 아직

베일에 쌓인 포켓몬인 듯합니다.

흥나숭 너로 정했다.

 

아무리 공격을 해봐도

먹히지 않습니다.

 

전혀 데미지를 입지 않네요.

전투 턴이 몇 번 지나고 나면

갑자기 주위가 흐려지면서

 

자시안은 사라집니다.

화면이 흐려지면서

어느새 우리도 쓰러져 있네요.

 

역시나 자시안은 사라져 버렸습니다.

이때 단델이 꾸벅졸음숲으로 따라왔습니다.

 

어떤 도움을 주지는 않네요.

다시 숲 밖으로 나갑니다.

여기서 갑자기 생뚱맞게

집에 가서 브래시마을에 간다고 말하고 오랍니다.

 

집에 잠깐 들렀다가 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마을을 떠나네요.

 

역시나 호브를 저 앞으로 뛰어갑니다.

저 멀리 보이는 보라색 지붕 집에

포켓몬 도감을 받을 수 있는 포켓몬 연구소 입니다.

 

포켓몬 연구소로 향합니다.

다만 이전에 갔던 길로는

못가고 아주 조금 돌아가야 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아마도 새로운 포켓몬을 만나게 하는

일종의 튜토리얼 역할을 하는 것 같습니다.

포켓몬 연구소 도착!

 

포켓몬 챔피언 단델이 기다리고 있네요.

연구소 안으로 들어갑니다.

연구소 안으로 들어가면

포켓몬 박사인 소니아를 만날 수 있습니다.

 

포켓몬 도감을 스마트로토무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고 합니다.

 

이제 포켓몬 도감까지 얻었네요.

다음 목적지는 2번도로에 있는

할머니네 집입니다.

 

이제 본격적인 모험이 시작되는 것 같습니다.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스토리 포스팅은

계속해서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