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두번째 트레일러 공개!! 발매일은 11.18(냐오하, 꾸왁스, 뜨아거, 코라이돈, 미라이돈 등장)

by 0게임메이커0 2022. 6. 4.
반응형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두번째 트레일러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발매일까지 공개되었는데요.
트레일러 내용 정리해보겠습니다.

버전에 따라서
처음 등장하는 박사님도 다르네요.

올림 박사와 투로 박사 입니다.

이번 시리즈에 등장하는
스타팅 포켓몬 입니다.

전체적으로 귀여운 모습이네요.

먼저 풀타입은
냐오하 입니다.

고양이 모습을 하고 있으며
아주 웃는 모습이 귀엽네요.

물타입 포켓몬은 꾸왁스 입니다.
오리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머리에 왁스를 바른,
멋쟁이 오리 컨셉인가 봅니다.

마지막 불타입은
뜨아거 입니다.

악어 모습을 하고 있네요.

포켓몬 게임에서 빠질수 없는게
바로 동료 캐릭터겠죠.

이번 시리즈에서는
네모 라는 캐릭터를 만나
배틀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고 하네요.

배틀 영상을 보니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가 생각나네요.

트레일러 영상을 보니
개인적으로는 기대가 많이 됩니다.

이번에 새로 등장하는 시스템으로
최대 4인까지 멀티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많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이 시스템 때문에라도
두 버전을 모두 구입하게 될거 같습니다.

포켓몬 잡는 모습도 나오는데요.

야생 포켓몬에게 살금살금 다가가서
바로 몬스터볼을 던질 수 있습니다.

포켓몬 레알세에서
처음 선보였던 이 시스템은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에서도
이어지는 것 같습니다.

물론 야생 포켓몬과
배틀도 가능합니다.

이런 배틀은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기본 포맷이자
대표 포맷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포켓몬스터에서는 트레이너 배틀도
빼놓을 수 없겠죠.

길에 있는 캐릭터 머리 위에
느낌표가 뜨면
바로 배틀 들어갑니다.

그 외에
통신교환도 이번 시리즈에서 이어지는 듯합니다.

교환하는 장면이 이전 시리즈보다
훨씬 화려하고 멋있게 구현되어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그밖에 이번 시리즈에서
새로 등장하는 포켓몬도 나오고

필드에서 익숙한 포켓몬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핵심!
새로운 두마리의 전설이 나오는데요.

전설의 포켓몬
코라이돈과 미라이돈 입니다.
얼핏보기에 멋있기도 하고,
자세히 보기에 애매해 보이기도 합니다.

그간 멋있는 전설들의 워낙 많아서인지
무게감이 느껴지거나 하진 않네요.

하지만 어떤 스토리를 가지냐에 따라
시각이 달라질 수 있으니
아직 기대를 더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타이틀 표지 그림과 함께 발매일이 나왔습니다.

발매일은
22년 11월 18일 입니다.
앞으로의 발매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